혹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mp3로 변환해서 다운로드하고 싶은 적 있으신가요?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사이트도 있고 소프트웨어도 있고요. 사이트를 이용하면 딱히 외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니 좋긴 한데 기능면으로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소프트웨어는 감히 끝판왕이라 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하나 $15에 평생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혹시 4kvd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신가요? 해당 프로그램은 워터마크가 남지도 않으며 가입조차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무료로 배포 중이고 앞으로도 쭉 무료로 배포할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유료결제 시 고급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지요.

 

영상 주소만 붙여넣으면 즉시 다운로드 가능하며 화질별로, MP3로 변환도 가능합니다. 

 

 

유료 기능

 

- 광고 제거

- 채널 전체 다운로드

- 스마트 다운로드

 

그밖에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지원 운영체제

 

운영체제는 기본적으로 3개를 지원합니다.

- Mac OS

- Windows 32bit, 64bit

- Ubuntu

 

 

다운로드

 

 

4K 응용프로그램 다운로드

최신 4K Video Downloader, 4K Video to MP3, 4K YouTube to MP3, 4K Stogram 4K Slideshow Maker 다운로드하세요.

www.4kdownload.com

 

 

자세한 사용법

 

 

도움말

Instagram, YouTube, Vimeo, Facebook, Tumblr 등 여러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4K Download로 사진, 동영상, 오디오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간단히 몇 단계만 따르면 됩니다!

www.4kdownload.com